근데 너무 불편함... 난 보부상도 아님 ㄹㅇ 폰만 들고다님.. 근데? 돌아올때 이상하게 짐이 ㅈㄴ 주렁주렁임 ㅅㅂ 요샌 더워서 꼭 물이나 음료수를 사게 되니까 음료수를 꽂아야하고 양산도 꽂아야해서 큰가방 사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