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jjang_milk/status/2069771290983145485?s=20
반깐원영이에잇 이거 참 좋은거였네용.... 그리고 의상 윗부분 조금 바뀌었는데 그래서 지금 머리 스타일링이랑 잘 어울리고 더 조은거같음...
https://x.com/jjang_milk/status/2069771290983145485?s=20
반깐원영이에잇 이거 참 좋은거였네용.... 그리고 의상 윗부분 조금 바뀌었는데 그래서 지금 머리 스타일링이랑 잘 어울리고 더 조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