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놓고 남미 공연 티켓비 비싸다고 한국어로 글 써서 널리 퍼뜨려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시바ㅠㅠ웃겨특권이 아니라 당연한 건데ㅠ 그리고 멤버들이랑 같은 나라에 살아서 그들은 소중함을 모릅니다 ㅇㅈㄹ그라면 한국인이고 한국에서 데뷔한 사람을 딴나라에서 살게 하냐?ㅅㅂ 지능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