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국세청에서 내정보가 또 털렸다고 보낸 카톡이었구나ㅋㅋ..skt에 롯데카드에 티빙에 이제는 하다하다 세무서까지 걍 어딘가에 나 하나 더있을듯
잡담 아니 낮에 용인세무서 개인정보 유출 카톡와서 보이스피싱인줄
8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로 국세청에서 내정보가 또 털렸다고 보낸 카톡이었구나ㅋㅋ..skt에 롯데카드에 티빙에 이제는 하다하다 세무서까지 걍 어딘가에 나 하나 더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