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날에 긴장만 안하면 5배는 잘생긴거 같은데1집쇼케랑 오늘 패션위크가 제일 그렇고 2집쇼케도ㅋㅋㅋ 내가 아는 얼굴은 훨씬 잘 생겼는데 너무 경직되어있음ㅋㅋㅋㅋㅋ그래도 신인의 맛이니 즐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