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럿한테 물어본 결과 못알아볼 수준은 아니라는데
솔직히 나이에 맞지않은? 초딩글씨체긴 함
최애한테 편지쓸라니까 글씨체정병옴
내가 봐도 최애가 나보다 글씨잘씀
대놓고 흉은 안봐도 정떨일 수 있지?
솥직하게 덬들이 받는다 쳤을때 어떰
아무리 그래도 내용이 중요하지?...
내용이 중요하다고 해줘ㅅㅂㅋㅋㅋㅋㅋㅋㅋ
한번도 편지못주겠더라 아
솔직히 나이에 맞지않은? 초딩글씨체긴 함
최애한테 편지쓸라니까 글씨체정병옴
내가 봐도 최애가 나보다 글씨잘씀
대놓고 흉은 안봐도 정떨일 수 있지?
솥직하게 덬들이 받는다 쳤을때 어떰
아무리 그래도 내용이 중요하지?...
내용이 중요하다고 해줘ㅅㅂㅋㅋㅋㅋㅋㅋㅋ
한번도 편지못주겠더라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