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력 있을만한건 생각했는데 걍 케톡이니까 할수있눈 감상평에도 개뚱댓 ㅈㄴ달아져있어........... 노래가 평범하다 이런거에 한 3줄씩 ㅁㅊ
이래서 안티보다 눈새가 싫다는거겠지..
한명일수도있는데 여러명일수도있으니까...
정병력 있을만한건 생각했는데 걍 케톡이니까 할수있눈 감상평에도 개뚱댓 ㅈㄴ달아져있어........... 노래가 평범하다 이런거에 한 3줄씩 ㅁㅊ
이래서 안티보다 눈새가 싫다는거겠지..
한명일수도있는데 여러명일수도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