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국내선예매때 3층 구역별로 맨뒤 2-3줄정도는 다막아놨었나봐 외국인친구가 화면 녹화해서 보내줬는데 보니까 8시에 새고해서 들어갈때부터 플로어랑 1층은 전혀없고 3층은 많네
잡담 드림 팬미 오늘 글로벌티켓팅날이잖아 3층은 자리많대
23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제 국내선예매때 3층 구역별로 맨뒤 2-3줄정도는 다막아놨었나봐 외국인친구가 화면 녹화해서 보내줬는데 보니까 8시에 새고해서 들어갈때부터 플로어랑 1층은 전혀없고 3층은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