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려칠까 ㅜㅜ그러고 다시 공지뜨면할까 ㅜㅜㅁㅊ벌써부터 하루반나절 스밍하고 좋아요 이것저것 누르고 공유도 몇개씩하는데 하루에20등씩오르네..97도인데 ㅜㅜ샤갈..다들엄청부지런해...
잡담 아직 컴백도안했는데 멜론 친밀도 올리기 개빡세네..
13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때려칠까 ㅜㅜ그러고 다시 공지뜨면할까 ㅜㅜㅁㅊ벌써부터 하루반나절 스밍하고 좋아요 이것저것 누르고 공유도 몇개씩하는데 하루에20등씩오르네..97도인데 ㅜㅜ샤갈..다들엄청부지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