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덬들한테 옷 예쁘다는 평 받는 편인 명품인데도 계속 주구장창 그 브랜드 코디만 보니까 지겨워 협찬도 다양한 브랜드 들어올때가 더 볼맛 났음..
잡담 내돌 명품 앰버서더 하는중인데 안할때가 더 좋았던거 같아..
31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돌덬들한테 옷 예쁘다는 평 받는 편인 명품인데도 계속 주구장창 그 브랜드 코디만 보니까 지겨워 협찬도 다양한 브랜드 들어올때가 더 볼맛 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