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다 n열이면 그냥 플로어 가고 그거아니면 하루는 연출봐.. 실물도 애매하고 연출도 못보면 이게 뭔가 싶더라
잡담 갠적으로 고척 플로어 진짜 실물볼수있는 n열 아니면 하루는 1층이상으로 가는거 추천함
9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틀다 n열이면 그냥 플로어 가고 그거아니면 하루는 연출봐.. 실물도 애매하고 연출도 못보면 이게 뭔가 싶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