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매일 몇시간씩 출근하고 꽤 오래 고정했는데 인지도는 얼마 안오름 얼굴이 안나와서 그런가 뭐 팬으로는 매일 떡밥 있어서 그건 좋았지만
잡담 라디오 고정 이거 좀 들이는 노력에 비해 뭔가 가성비 떨어지는 느낌
13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돌 매일 몇시간씩 출근하고 꽤 오래 고정했는데 인지도는 얼마 안오름 얼굴이 안나와서 그런가 뭐 팬으로는 매일 떡밥 있어서 그건 좋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