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귀여워
https://x.com/nowyuna_/status/2067211615058141302/video/1?s=46
아오 귀여워
https://x.com/nowyuna_/status/2067211615058141302/video/1?s=46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0 | 00:05 | 6,09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4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3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039 | onair | 이태석 황희찬 뒤지게 못함 | 10:53 | 0 |
| 30942038 | onair | 선수 기량으로만하면 요르단한테도 2:0으로 지는게 한국인데 | 10:53 | 0 |
| 30942037 | onair | 제정신이면 손흥민 이재성 넣겠지 | 10:53 | 3 |
| 30942036 | onair | 이지경으로 32강 올라간다쳐도 기대가 ㅈ도안돼요????? 진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10:52 | 9 |
| 30942035 | onair | 윤두준ㅋㅋㅋㅋㅋ 화장실 가서 소리 좀 지르고 오겠대ㅋㅋㅋㅋㅋ | 10:52 | 23 |
| 30942034 | onair | 단체로 장염이라도 걸렸나? 진짜 심각해 | 10:52 | 8 |
| 30942033 | onair | 황희찬 진심 왜쓰는거지 1 | 10:52 | 24 |
| 30942032 | onair | 다들 진정해 상대가 브라질인데 2 | 10:52 | 111 |
| 30942031 | onair | 멕시코체코보고 있는데 체코가 이길 거같진 않음 | 10:52 | 61 |
| 30942030 | onair | 저 찬스에서 골 못 넣은 남아공한테 단체로 감사인사하러 가라 | 10:52 | 13 |
| 30942029 | onair | 엥? 메가광고 감스트아니여? | 10:52 | 26 |
| 30942028 | 잡담 | 아이돌 축구팀이 나을거 같음 | 10:52 | 22 |
| 30942027 | onair | 나 영화 너무 많이 봣나 불법적인 생각까지듦 | 10:52 | 92 |
| 30942026 | onair | 윤두준: 화장실에서 소리좀지르고올게여 1 | 10:52 | 152 |
| 30942025 | onair | 홍명보 연봉 20억인가 30억이라며 ㅋㅋㅋ 2 | 10:52 | 76 |
| 30942024 | onair | 아니 쟤들 뛸 생각은 있긴 한거임? | 10:52 | 19 |
| 30942023 | onair | 전반전보면 이강인이 해야될 포지션이 너무 많아보임 5 | 10:52 | 125 |
| 30942022 | onair | 양쪽풀백 어카냐고 한쪽이라도 바꾸라고 | 10:52 | 7 |
| 30942021 | onair | 축구 못보고 있는데 분위기 뭔데..? 1 | 10:52 | 16 |
| 30942020 | onair | 남아공이 몇배는 더 많이 뛴거 같음 | 10:52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