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는사람도 공연쪽 일하는데 인스스로 빅뱅콘 티켓 ㅅㅂ 달라고 연락 온다고 저격성 글 올린거봐서 초대표로 꽤 빠질거같음
잡담 남은표가 그러면 일예랑 패키지 초대표 이렇게인데 솔직히 초대표로 ㅈㄴ 빠질거같은게
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아는사람도 공연쪽 일하는데 인스스로 빅뱅콘 티켓 ㅅㅂ 달라고 연락 온다고 저격성 글 올린거봐서 초대표로 꽤 빠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