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위는 그물망 한번 눈에 들어오면 거슬리긴해 그래도 전체연출 보기엔 좋아서 여러번 가면 한번쯤은 갈만함
잡담 고척 3층 중앙이 공연 전반적으로 보기 좋고 4층도 5열?인가까지는 그물망 안 가림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위는 그물망 한번 눈에 들어오면 거슬리긴해 그래도 전체연출 보기엔 좋아서 여러번 가면 한번쯤은 갈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