넴드가 이거 별로다하면 우르르르 이거 별로다하고 넴드가 은근히 돌패면 또 우르르르 돌패고 ㅅㅂ 물론 다 그런다는건 아니지만 네거티브 이슈에는 더 심한거같네
잡담 넴드한테 뇌 외주준 빠순이들 왤케 많냐???
15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넴드가 이거 별로다하면 우르르르 이거 별로다하고 넴드가 은근히 돌패면 또 우르르르 돌패고 ㅅㅂ 물론 다 그런다는건 아니지만 네거티브 이슈에는 더 심한거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