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항상 일찍 가는데 저번에 일이 생겨서 늦게갔거든 난 공연 30분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개개개개개 많은거야... 암만봐도 제시간에 못들어갈것 같았는데 다행히 입장하긴했음 이때 진짜 충격받았어... 그때 내가 판단 잘못했으면 공연시작때까지 줄서고 있었을거같거든 아니 진짜 지하철역에서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 그래서 이번에 뱅콘도 일찍 가야하나 고민중
잡담 얘들아 궁금한게 콘시작 30분전에가도 입장할수있어?
6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