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맨날 홍탕만 먹는데 어딜가도 홍탕은 뭔가 절반정도 먹으면 항상 찌린내..? 비슷하게 나는게 너무 싫어서 토마토탕 먹어보려고 하는데
잡담 훠궈 토마토탕 맛있니
8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맨날 홍탕만 먹는데 어딜가도 홍탕은 뭔가 절반정도 먹으면 항상 찌린내..? 비슷하게 나는게 너무 싫어서 토마토탕 먹어보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