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특별시 여수시 ㅇㅇ면 이럼
이게 진짜 이상한거같아 걍 구로 바꾸던가
전남부분이었던 지역은 다 특별시 ㅇㅇ시 ㅇㅈㄹ났고
광주는 원래 광주시 ㅇㅇ구 이래서 특별시 ㅇㅇ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