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좋았으면 마법소녀 투머치 컨셉 혼자쓰냐 쉴드 많았을텐데 퀄리티가 너무 가성비라 잘된컨셉 날로먹으려는거 같아서 부정반응 많은듯
잡담 ㅊㅇㅈ 왜 비공개했지 역바 노리고 만든거아닌가?
23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퀄리티 좋았으면 마법소녀 투머치 컨셉 혼자쓰냐 쉴드 많았을텐데 퀄리티가 너무 가성비라 잘된컨셉 날로먹으려는거 같아서 부정반응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