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화제성 있을 시기에 솔로 나오면 또 그룹 한참할땐데 솔로 나온다고 멀 많고 재계약 연차에 나오면 화제성 이미 웬만하면 떨어졋을 시기라 솔로 나온지도 모르고 지나갈때도 많고 (연차차도호ㅓ제성개큰개탑돌들제외하고말하는거임)
잡담 솔로 내는 시기 이래저래 애매?라고 해야되나 양쪽 다 힘든듯
6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룹화제성 있을 시기에 솔로 나오면 또 그룹 한참할땐데 솔로 나온다고 멀 많고 재계약 연차에 나오면 화제성 이미 웬만하면 떨어졋을 시기라 솔로 나온지도 모르고 지나갈때도 많고 (연차차도호ㅓ제성개큰개탑돌들제외하고말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