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전성기까진 바라지도 않고 그룹 활동 중에 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해체하고 나오니까 아쉽더라 ㅠ
잡담 여돌 솔로플이라 말해보는건데 내 최애 솔로 너무 늦게 나와서 그건 아쉽긴 해
5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룹 전성기까진 바라지도 않고 그룹 활동 중에 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해체하고 나오니까 아쉽더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