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년 디싱으로 캐롤이라도 내주면 안될까...나 봄캐롤 영원히 벚지 같곳인데 겨울 아오아도 보고싶어 너무너무너무 때 개밤티의상 많았어서 그거 겨울컴백의상으로 안침
잡담 아오아 이렇게까지 다 주니까 더 못보내겠음
6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1주년 디싱으로 캐롤이라도 내주면 안될까...나 봄캐롤 영원히 벚지 같곳인데 겨울 아오아도 보고싶어 너무너무너무 때 개밤티의상 많았어서 그거 겨울컴백의상으로 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