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고 생각해보니 그래 쟤도 인간인데 싶으면서 이해가 되기 시작함지금만큼의 온도로 그냥 공연이랑 무대만 소비하면서 평소엔 현생이나 살면서 덕질하면 평생 할수 있을거 같아이젠 거리를 좀 둬야할 때인가봄 나이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