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 다 활동 끝나고 이벤트성으로 나온 거라 그룹 플랜에 지장없음
안무 노래 뮤비 싹 다 잘빠짐
콜라보곡이라 팬들 성적 신경도 안쓰는데 성적 ㅈㄴ 잘나옴
뇌절안하고 걍 무대 하나찍고 끝남 + 안무영상 잘풀어줌
첨엔 뭘 이런걸하나 싶었능데 걍 너무 좋네요..
안무 노래 뮤비 싹 다 잘빠짐
콜라보곡이라 팬들 성적 신경도 안쓰는데 성적 ㅈㄴ 잘나옴
뇌절안하고 걍 무대 하나찍고 끝남 + 안무영상 잘풀어줌
첨엔 뭘 이런걸하나 싶었능데 걍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