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급인데 헤메코까지 구리니까 걍 퀄 자체가 너무 별로로 보여
잡담 솔직히 비급일수록 끼도 끼인데... 헤메코나 기획이 ㅈㄴ 중요하단 거 깨닫는중
16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10,002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62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45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3,491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8358 | 잡담 | 일예 많이 빼둔거임?? | 20:08 | 10 |
| 30938357 | 잡담 | ㅌㅇㅌ 왜 갑자기 플투 붐업됐어 | 20:07 | 27 |
| 30938356 | 잡담 | 빅뱅콘 성공 실패 적고가줘 9 | 20:07 | 40 |
| 30938355 | 잡담 | 팬싸에서 라이브해주는거 스키즈말고 처음봄ㄷㄷ | 20:07 | 41 |
| 30938354 | 잡담 | 아 시발 에스파 막콘 튕김 | 20:07 | 33 |
| 30938353 | 잡담 | ㅇ스파 막콘 테이블석 없어? | 20:07 | 26 |
| 30938352 | 잡담 | 에스파 양일 같은 자리 가.. | 20:07 | 53 |
| 30938351 | 잡담 | 트위터 자꾸 로그인이 안되는데 attestation denied 이게 뜨는데 | 20:07 | 6 |
| 30938350 | 잡담 | 와이지 좌석 막아둘거 예상은 했는데 이 정도일줄은 몰랐음 | 20:07 | 26 |
| 30938349 | 잡담 | 국내선예매 존나좋넼ㅋㅋㅋ | 20:07 | 83 |
| 30938348 | 잡담 | 근데 요즘 틴에이저들한테 인기많은 미국 여자배우는 누가있음? 2 | 20:07 | 28 |
| 30938347 | 잡담 | 멜티 컴 왜 창 사라져?? 1 | 20:07 | 22 |
| 30938346 | 잡담 | 마이들 테이블석 쳐다도 보지마라 | 20:06 | 77 |
| 30938345 | 잡담 | 에스파 1층 잡았당 | 20:06 | 26 |
| 30938344 | 잡담 | 에스파 4천번대였는데 1층사이드 잡음 | 20:06 | 45 |
| 30938343 | 잡담 | 지디 때도 일예 마니 빼뒀음? 7 | 20:06 | 97 |
| 30938342 | 잡담 | 에스파 4천번대 1층 잡음 | 20:06 | 21 |
| 30938341 | 잡담 | 아니 근데 쿠플 예매하려고 가입해야하는거 존나 오바아니냐? 2 | 20:06 | 49 |
| 30938340 | 잡담 | 튕김 ㅁㅊ | 20:06 | 23 |
| 30938339 | 잡담 | 나 빅뱅콘 올콘하려고 하닉 팔았는데 | 20:06 | 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