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내서 비급으로 컨셉잡고 누구 따라했단 소리도 듣고 나왔는데 잘 안되면 속상함두배이벤트라...걍 잘돼라
잡담 ㅊㅇㅈ솔직히 욕먹어도 그냥 눈딱감고하자 하고 나온거 같은데ㅠ 이왕 그렇게 하는거 잘되면 좋겠음 걍
9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용기내서 비급으로 컨셉잡고 누구 따라했단 소리도 듣고 나왔는데 잘 안되면 속상함두배이벤트라...걍 잘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