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뭐가 더 좋았을텐데 이런거 나오고 커뮤에서 소소하게라도 말나오는게 어디야....ㅠㅠㅠㅠ 걍 핫게 댓글보니까...회사도 안 좋은 반응 어느정도 예상하고 바이럴 할려고한 것 같음...일단 수익은 나야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