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서포트차들이 일률적인건지 음료든 뭐든 퀄이 떨어져
빙수인데 그냥 얼음만 갈아넣고 우유 한스푼 안들은 무지하게 단 토핑 범벅에 색깔만 낸 저퀄 빙수를
팬들은 돈모아서 서포트하는걸텐데 아쉽다 싶음. 한숟갈 먹고 말게되고 다시는 안먹게 됌
커피차도 제대로 메가사이즈컵에 얼음가득해서 제대로 한잔씩 주는게 낫지
밍밍한 커피에 작은쿠키이런거 그냥 사진용이지 먹을만하지가 않은거 같고
팬들 돈이 가치있게 쓰이면 좋은데 ㅠㅠ
이런 음식만드는 이동차들이 언제부터인가 팬서포트에 많이 이용되는데
팬들이 많은 돈을 지불하는 만큼의 가치가 아닌거 같아서 안타까움
빵 제대로된거 한봉지씩 뭐 이런식으로 기성품 중에 퀄좋은거 골라하는게 어떤가 싶지만
사진과 간판 꾸미고 하니깐 저 차들은 홍보비가 더 크겠지. 음식이나 음료 자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