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넥도 시구라길래 오랜만에 크보 찾아봄... ㅋㅋㅋㅋ 나 중고딩땐 엘지팬이면 다들 힘내라 그랬는데 (부모님이 좋아해서 나도 가끔 봄)
잡담 엘지 최근에 꾸준히 잘하나보네
21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보넥도 시구라길래 오랜만에 크보 찾아봄... ㅋㅋㅋㅋ 나 중고딩땐 엘지팬이면 다들 힘내라 그랬는데 (부모님이 좋아해서 나도 가끔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