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사진보자마자 뭔가 ㅇㄴ 노선으로 가려나보다 하긴 했는데노래나 창법이나 너무 비슷함..근데 퀄리티가 거의 서이브 수준임 ㅊㅇㅈ이 저렇세 화려하고 빡센 스타일은 또 아니라서 다 뱉고 작위적인거같애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