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주어돌아가면서 덬많나보네 이런플와서부럽네 내돌까일땐왜그랬지 그때좀말려주지 케톡엔 언금인게나음ㅋㅋ 이지랄 글 올라와서 너 무 짜 증 나 나같은오타쿠들이 돌아가면서 츠말리는건 몰루고.
잡담 난 진짜 돌 존나많이알고 호감인돌도많아서 플오면 탑승할때 개많단말임
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주어돌아가면서 덬많나보네 이런플와서부럽네 내돌까일땐왜그랬지 그때좀말려주지 케톡엔 언금인게나음ㅋㅋ 이지랄 글 올라와서 너 무 짜 증 나 나같은오타쿠들이 돌아가면서 츠말리는건 몰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