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한군데갔다가 피곤해서 카페에서 뻗어버림 (3시간봄......) 미술관말고 암것도못하고집가겠다 이러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서울 혼놀왔는데 이것저것 갈계획 많이세웠었는데
12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술관 한군데갔다가 피곤해서 카페에서 뻗어버림 (3시간봄......) 미술관말고 암것도못하고집가겠다 이러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