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주헌이랑 고등학교도 같이 나오고 친했는데 졸업하고 연락 끊어졌다가 팬들 통해서 서로 안부 주고받고 그러던데ㅋㅋ
잡담 명재현이 나온 고등학교가 야구 잘하는 학교더라
42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엘지 이주헌이랑 고등학교도 같이 나오고 친했는데 졸업하고 연락 끊어졌다가 팬들 통해서 서로 안부 주고받고 그러던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