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머니랑 두잇은 아쉬웠는데 이번건 스키즈스럽고 좋네 필릭스 한 창빈 파트 기억에 남음 뮤비도 때깔 좋다 댄서 떼샷은 좀 별로지만
잡담 스키즈 런잇? 맞나 노래 좋다
19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세레머니랑 두잇은 아쉬웠는데 이번건 스키즈스럽고 좋네 필릭스 한 창빈 파트 기억에 남음 뮤비도 때깔 좋다 댄서 떼샷은 좀 별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