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아픈 환자만)) 가족들은 살아야 하는거 아닌가 싶어서.. 부자들은 상관없겠지만 보통은 의료비 감당을 못하니깐 가족이 다같이 망하는걸 보면은....아무튼 난 그래서 찬성임
잡담 난 안락사 찬성 이유가
20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매우 아픈 환자만)) 가족들은 살아야 하는거 아닌가 싶어서.. 부자들은 상관없겠지만 보통은 의료비 감당을 못하니깐 가족이 다같이 망하는걸 보면은....아무튼 난 그래서 찬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