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본것중에 제일 시원시원하게 진입해버림ㅋㅋㅋㅋ원곡이랑 갓진영 듀엣버전이랑 다르게 좋음ㅠ 걍 둘다듣는사람됨
잡담 최유리 노래 뭔 정병존도 없이 바로 진입해버렸네ㅋㅋㅋ
23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근에 본것중에 제일 시원시원하게 진입해버림ㅋㅋㅋㅋ원곡이랑 갓진영 듀엣버전이랑 다르게 좋음ㅠ 걍 둘다듣는사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