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윗집에서 물이새서 우리집 천장이 다 젖었거든 그래서 거실이랑 주방 천장 도배를 다 했어 근데 지금 물이 또 새는지 천장이 젖었는데 일단 전화는 했는데 안받아서 문자 남겼어 근데 너무 짜증나는데 어떻게해야돼?? 마음같아서는 지금 내 기분을 드러내고싶은데 그러면 또 안될거같고
잡담 짜증이 나는데 티를 내야할지 말지 모르겠어
10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