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수시로 취켓잡으려고 예매창 들어가는 사람들이 ㅈㄴ의욕 넘치는 거고플미는 그냥 좋은자리 가고 싶은데 티켓팅실력도 없고 굳이 시간 오래 끌고 싶지도 않은데 돈이 걍 어느 정도 있는 사람이 사는 거지ㅜㅜ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