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 시린거 너무너무 심해서 스케일링 받을때 너무 힘들어해가지고 치과쌤이 센소다인으로 치약 바꿔보고 그래도 효과없으면 시린이 치료받자고 했는데 치약 바꾸니까 진짜 많이 좋아짐... 신기했어
잡담 근데 센소다인 시린이엔 진짜 좋은듯
13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이 시린거 너무너무 심해서 스케일링 받을때 너무 힘들어해가지고 치과쌤이 센소다인으로 치약 바꿔보고 그래도 효과없으면 시린이 치료받자고 했는데 치약 바꾸니까 진짜 많이 좋아짐... 신기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