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어렸을 때 부터 치과 달고 단 사람...
아파서 가거나 오랜만에 가면 돈백만원씩 나오는데
그냥 반년에 한번씩 가서 스케일링이라도 하고 오니까 치과에 거금 안쓴지 오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