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낸지는 한달정도 됐는데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입양자한테 부탁해서 만나기로 했는데 파양된 2개월 강아지 임보해서 3개월때 보낸건데 애기라 기억 못할까?ㅜㅜㅜㅜ
잡담 1개월동안 임보했던 강아지 주말에 만나기로 했는데 나 기억할까?
11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낸지는 한달정도 됐는데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입양자한테 부탁해서 만나기로 했는데 파양된 2개월 강아지 임보해서 3개월때 보낸건데 애기라 기억 못할까?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