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렇게 아픈거 맞냐고하니까 시린거 확인하면서 긁어야한대서 참음ㅜㅜㅜ 마취는 아는 고통이라 그냥그랬는데 신경치료는 찌릿한게 진짜 심하더라
잡담 난 마취보다 치료가 더아팠음 신경치료
1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이렇게 아픈거 맞냐고하니까 시린거 확인하면서 긁어야한대서 참음ㅜㅜㅜ 마취는 아는 고통이라 그냥그랬는데 신경치료는 찌릿한게 진짜 심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