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저녁까지 한 거라 삼시세끼 챙겨준 건 알았는데 갔던 친구한테 들어보니까 이벤트 끝나고 고깃집 데려가서 고기 사주고 추첨으로 하딜 10만원권 올영 5만원권 이런 거 나눠주고 멤버픽 치킨 깊티도 줬나봄...100명 넘게 데리고 한 건데 돈 많이 썼다 포카세트랑 싸폴도 줬다는데 친구가 엄청 재밌었대 나도 신청해볼걸 뒤늦게 후회된다 무료였는데
잡담 와 며칠 전에 내돌 팬이벤트 한 거
7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