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더오케이로 음방 1위 하고 그냥 그대로 끝났다는게.. 뭐 그 뒤에 활동을 계속 하다가 반응이 안좋아서 해체한거면 모를까 그냥 아예 그대로 국내활동 자체가 없었다는게 안믿김 진짜 미친 플랜 아니냐고;; 적어도 국내 몇번만 더 돌렸어도...
잡담 천상지희는 진짜 너무 아쉽고 아깝다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번더오케이로 음방 1위 하고 그냥 그대로 끝났다는게.. 뭐 그 뒤에 활동을 계속 하다가 반응이 안좋아서 해체한거면 모를까 그냥 아예 그대로 국내활동 자체가 없었다는게 안믿김 진짜 미친 플랜 아니냐고;; 적어도 국내 몇번만 더 돌렸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