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따라 마취하고 대기가 좀 길어서 장치끼고 누워있던사이에 잠듬..... ㅈㄴ비몽사몽하게 신경치료받아서 오히려좋아엿슨ㅎ
잡담 나 자면서 신경치료 받은적있음
10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날따라 마취하고 대기가 좀 길어서 장치끼고 누워있던사이에 잠듬..... ㅈㄴ비몽사몽하게 신경치료받아서 오히려좋아엿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