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서 그냥 어금니라 생각하고 살라고 해서 살고 있었는데 어느날 충치 생겼더라 ㅠㅠ 그날 치과에서 그냥 있는 사랑니 다 빼자고 해서 2개 뽑음 근데 사랑니가 2개만 나기도 하지?
잡담 나 사랑니 진짜 똑바로 났는데 어금니랑 사이즈가 비슷했어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치과에서 그냥 어금니라 생각하고 살라고 해서 살고 있었는데 어느날 충치 생겼더라 ㅠㅠ 그날 치과에서 그냥 있는 사랑니 다 빼자고 해서 2개 뽑음 근데 사랑니가 2개만 나기도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