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기술(?)이 잇어야하나봄
작년에 스케일링 분명 두번 받앗는데(피 별로 안나긴 함) 올해 갓더니 저 안쪽 어금니 하나가 잇몸 내려갈수 잇다고 깊게 한다는 거임
매일 치실할때마다 피나던 부위엿는데 그분이 해주고나선 이제 피 안남...
끝나고 물어보니까 난 치실 잘햇고 전에 햇을때 제대로 제거가 안됏엇는지 잇몸이 부어잇던거래
ㄹㅇ 하는 사람이 중요하군아 싶엇음
작년에 스케일링 분명 두번 받앗는데(피 별로 안나긴 함) 올해 갓더니 저 안쪽 어금니 하나가 잇몸 내려갈수 잇다고 깊게 한다는 거임
매일 치실할때마다 피나던 부위엿는데 그분이 해주고나선 이제 피 안남...
끝나고 물어보니까 난 치실 잘햇고 전에 햇을때 제대로 제거가 안됏엇는지 잇몸이 부어잇던거래
ㄹㅇ 하는 사람이 중요하군아 싶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