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만 이미 네개에요 ㅅㅂ... 그 중 하나가 앞니임 초딩 저학년때부터 치실썼음 양치 존나 열심히 해도 친가쪽 유전이라 개노답임 동생은 나보다 양치 안 해도 충치 하나도 없어... 치과 마취? 껌임 신경치료? 역시 껌임 ㅅㅂ
잡담 아래앞니 네개 빼곤 레진을 안 한 치아가 없는데
4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크라운만 이미 네개에요 ㅅㅂ... 그 중 하나가 앞니임 초딩 저학년때부터 치실썼음 양치 존나 열심히 해도 친가쪽 유전이라 개노답임 동생은 나보다 양치 안 해도 충치 하나도 없어... 치과 마취? 껌임 신경치료? 역시 껌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