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불고싶은데 아는게 없어서 당하고만 있음 ㅅㅂ 끝나면 눈물 닦아내기바쁨 가글마취하고싶은데 주변 치과에선 그거 없다그래서 아쉽다...
잡담 스케일링 할때마다 고문당하는 기분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보 불고싶은데 아는게 없어서 당하고만 있음 ㅅㅂ 끝나면 눈물 닦아내기바쁨 가글마취하고싶은데 주변 치과에선 그거 없다그래서 아쉽다...